OUR SERVICESWe Care About You
And Your Family

캘리포니아 엘에이 소재 교통사고 변호사머리 및 척추 부상 사고 변호사

삶의 질 유지하기

머리나 척추 부상만큼 심각한 것이 드뭅니다. 이런 유형의 상해는 당신의 삶의 질을 손상시키는 장기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신체적 또는 정신적 기능의 상실은 걷고, 말하고, 일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혹은 자기 자신을 돌보는 능력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그 만큼 위태로운 상황에서 다른 사람의 잘못이 있다면 마땅히 받아야할 보상은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머리척추부상

삶의 질 높이기

어떤 것도 신체적 혹은 정신적 기능의 상실을 대신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받을 수 있는 보상은 현재 치료중인 의료비, 치료비, 고통과 통증, 감정적 외상(트라우마) 그리고 다른 장기 요양비 등이 포함됩니다.만일 다른 사람의 부주의나 부주의한 행동으로 인해 사고가 일어났다면, 당신은 공정한 보상을 받을 권리가 잇습니다.

당신의 보상금은 당신이 남은 삶의 질을 가능한한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준비된 변호사

머리 부상과 척추 부상 사고 전문 변호사인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는 당신의 요청에 응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만일 당신이 머리나 척추에 치명적인 부상을 입었다면, 저희는 당신의 권리를 대변해서 싸울 것입니다. 일반적인 사고는 오토바이 사고나 자동차 사고를 포함해서 공사현장 사고,심지어 분만과정에서 입은 상해까지 포괄합니다.

부상 상황이 어떻든 지금 전화해서 조언을 받으십시오.

전문적이고 믿을 만한 도움

머리 부상 사고 및 척추 부상 사고 변호사인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는 신뢰할 만 합니다. 그는 당신을 위해 법률 시스템이 작동하도록 할 것입니다.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로서 우리는 관련 법률과 당신의 권리를 보호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가능한한 최고의 보상을 받는데 필요한 모든 조언과 정보를 제공해줄 수 있습니다.

저희는 고객을 위해 정의가 실현되는 것을 보고자 하는데는 조금도 타협이나 주저함이 없습니다. 오늘 저희에게 일을 맡겨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