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래치 정도의 경미한 사고, 후유증 발견 후 보상금 소송 승소

August 1, 2022

차량 외부 스크래치 정도의 경미한 사고
허리가 살짝 아팠지만 괜찮을 것이라고 판단
상대방 보험회사에서는 300불 보상금 제안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를 통해 사건 처리 후 약 30배인 8800불 보상금으로 합의

차량 사고가 크지 않는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차량 외관에는 스크래치가 생긴 정도의 손상이 있었고 현장에서 피해자 분은 몸이 괜찮은 것으로 판단을하고 사건을 처리하려고 하였습니다.

상대방 보험회사는 빠르게 일처리를 하며 합의금 300불을 제안을 했고 피해자분은 허리가 조금 아픈 것 같았지만 합의를 하려고 했었습니다.

그러나 최종 합의 사인 전 저희 변호사 사무실에 문의를 했고 저희 사무실을 통해 케이스를 처리하게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아픈 것 같았던 허리도 꾸준하게 치료를 하며 완치를 했고 최초 합의금인 300불보다 더 큰 액수인 8800불의 보상금을 받으면서 케이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보험회사는 상대방이 변호사가 없을 경우 케이스를 좀더 쉽고 빠르게 마무리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제대로 된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변호사를 통해 케이스를 처리하는 것이 중요하며 통계적으로도 변호사가 있을 경우 보상금은 6배 이상이라고 합니다.

사고의 규모와 상관없이 다치셨다면 제대로 된 보상을 받기 위해서 저희 사무실에 문의를 하시고 최대한의 보상을 받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교통사고 보상 관련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Email : 8383wilshire@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