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회전 교통사고 35만불 보상 승소 | 교통사고 변호사 리차드 호프만

March 3, 2023

#좌회전 교통사고 소송 35만불 승소
#소송 판결 전 중재로 보상금 수령

피해자는 좌회전 과정에서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보호 좌회전인 경우 좌회전 차량의 잘못으로 판단되는 경우가 많지만 이 케이스는 누구의 잘못인지 명확하지 않아 다툼이 발생한 케이스입니다.

합의와 관련한 오퍼도 없던 상태에서 저희는 상대방의 잘못을 주장하며 소송으로 케이스를 가지고 갔습니다.

재판까지 가게 되는 경우는  더 오랜 시간과 많은 비용이 들어가게 됩니다. 이 부분은 보상을 해야하는 사람들에게는 부담이 되는 부분이죠.

저희 의뢰인의 잘못이 아니라는 충분한 객관적인 자료들을 준비하면서 소송을 준비하게 됩니다.

하지만 소송을 준비하는 과정에서도 중재를 통해 합의는 언제든지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저희 케이스는 중재를 통해 상대방 보험회사로부터 35만불의 피해 보상금을 받는 것으로 합의를 이루었습니다.

변호사 선택이 중요하다는 부분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객관적인 자료로 피해자의 피해를 증명하는 자료를 준비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그런데 여기에 변호사의 과거 피해 보상금 규모, 소송 경력 등이 보이지 않는 힘을 발휘하게 됩니다.  상대방 보험회사는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 사무실을 만나게 되면 빠른 합의를 위한 자세로 바뀌면서 소송 전 합의를 이루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시한번 강조하는 것은 합당한 보상을 위해서는 변호사 선택과 선임이 중요합니다. 다양한 케이스들의 승소 경험을 바탕으로 각각의 사고마다 새롭고 전문적인 접근 방식으로 최고의 보상을 이끌어내며 피해자가 사고로 인한 피해를 빠르게 회복하고 일상 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자동차 교통사고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Email : 8383wilshire@gmail.com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엘에이 #횡단보도교통사고 #길건너다사고 #길건너다차사고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엘에이변호사 #좌회전교통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