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 뺑소니 사고…80대 한인 중태

November 16, 2022

LA한인타운에서 #뺑소니 사건이 발생해 80대 한인 여성이 중태에 빠졌다. 피해자 가족들은 현장에서 도주한 뺑소니범과 차량을 찾기 위해 목격자들의 제보를 호소하고 있다.

LA경찰국(LAPD)에 따르면 14일 새벽 5시 55분쯤 3가와 웨스턴 애비뉴 인근에서 길을 건너려던 피해자는 과속으로 달려온 차량에 치여 도로 한복판에 쓰러졌다.

피해자의 지인 A씨는 “뺑소니 운전자는 사고 후 현장을 수습하지 않고 곧장 도주했다”며 “피해자는 목격자의 신고로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뇌출혈이 심하고 골반과 안면 등 여러군데 뼈가 부러져 목숨이 위중한 상황이다”고 전했다.

사고 당시 용의 차량은 시속 55마일로 빠르게 주행 중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A씨에 따르면 피해자는 해당 시각 셸 주유소 앞 버스정류장에 내려 차가 없는 것을 확인하고는 남쪽으로 도로를 건너려다 변을 당한 것으로 나타났다.

A씨는 “차량은 사고 후 빠르게 도주했고, CCTV 영상이 깨끗하지 않아 정확한 차량 번호를 확인하지 못하고 있다”면서 “사소한 것이라도 사고와 관련된 것이면 꼭 제보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경용의차량은 2006년형 흰색 투도어 BMW 차량으로, 앞범퍼와 후드에 사고에 의한 파손 흔적이 있다고 설명했다.

#용의차량 운전자에 대한 인상착의는 알려지지 않았다.

▶제보: (213)473-0234, (213)473-0222 LAPD 서부교통지부

#뺑소니한인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