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단보도 교통사고 100만불 승소 |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리차드 호프만

January 6, 2023

#횡단보도교통사고 피해자 중상.
앞차는 멈췄지만 뒷차의 충돌로 인해 앞차가 피해자를 덮친 사고

뒷차 운전자의 개인 보험은 보상금 부족,
그러나 뒷차 운전자가 회사 업무 중임을 증명 후 회사를 상대로 소송해 승소

횡단보도를 건너는 도중 발생한 사고에 대한 피해 보상 승소 소식입니다.

사고 당시 피해자는 길을 건너는 중이였습니다.

앞차는 정차를 했기 때문에 사고에 대한 예상은 전혀 하지 못한 상태였습니다.

이 때 뒷차가 속도를 줄이지 못하고 앞차를 충돌하게 되었고 이로인해 앞차가 피해자를 덮치게 되었습니다.

피해자는 이 사고로 인해 중상을 입게 되었습니다.

뒷차로부터 보상을 받아야 하는데 사건 조사 단계에서 먼저 뒷차 운전자의 보험을 통한 보상은 보상액 한도가 높지 않아 피해자가 입은 피해를 보상하기엔 부족해보였습니다.

그러나 조사 과정 중 뒷차의 운전자는 해당 운행 시간과 운행 목적이 업무관련이었음을 알아냈고 이를 통해 회사를 상대로 소송을 해 회사 보험을 통한 보상이 가능하다는 것을 파악했습니다.

결과적으로 피해자는 뒷차 운전자의 보험이 아닌 회사 보험을 통해 100만달러 보상금을 받고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피해자가 사고로 인한 피해를 빠르게 회복하고 일상 생활에 복귀하기 위해서는 변호사의 관심이 아주 중요합니다.  최대한의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조사하고 증명하는 것이 담당 변호사의 능력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교통사고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경우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횡단보도교통사고 보상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Email : 8383wilshire@gmail.com

#횡단보도교통사고 #길건너다사고 #길건너다차사고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엘에이변호사 #좌회전교통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