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SERVICESWe Care About You
And Your Family

캘리포니아 엘에이 소재 교통사고 변호사고통과 통증, 상해 변호사

상해를 입으셨습니까?

사고는 우리 삶의 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누군가의 부주의한 행동이나 고의적인 태만으로 인해 당신이 상해를 입었을 경우, 당신은 보상을 받을 자격이 충분합니다. 차동차 사고나 작업장 부상, 개에 물린 상처, 제품하자로 인한 상해 등으로 인한 모든 상해사고에 관련해 법률 업무를 맡겨주십시오. 신뢰할 만한 상해사고 전문 변호사인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 법무팀이 당신의 권리를 보호하고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고통받는 당신이 빨리 회복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상해

고통은 신체적인 것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부주의 하거나 사려깊지 않은 행동으로 인해 다양한 형태의 고통을 당할 수 있습니다. 신체적인 불편함과 부상 외에도 감정적이고 정신적인 고통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두려움, 불만, 슬픔, 불편, 불면증 등이 포함 될 수 있습니다. 이런 문제가 다른 사람으로 인해 초래되었을 경우, 당신은 그에 따른 보상을 요구할 법적 권리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통증과 고통의 문제

다른 사람의 의도된 결정으로 말미암은 사고의 예는 많이 있습니다. 당신이 다른 사람의 어떤 선택으로 인해 희생되었을 때, 당신은 의료비를 부담하고 일정기간 결근으로 인해 수입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만일, 당신이 잘 못이 없다면, 당신이 받기에 합당한 보상을 받을 수 있오록 도와 드립니다. 이것은 병원 및 치료비, 임금 손실 보전, 외상으로 인해 감내하는 고통 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대변하는 법무팀

상해사고 전문 변호사인 리차드 호프만 법무팀은 오늘도 당신을 도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저희는 가능한한 최고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당신이 가족을 위해서 할 수 있는 최선을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지식과 정보를 바탕으로 조언을 드립니다. 우리의 풍부함 경험과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당신의 이익이 보호될 것이기에 마음 편히 계셔도 좋습니다.

사고 이후

소송에서 이길 가능성을 극대화 하기 위해서 당신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일이 있습니다. 사진 촬영, 목격자 증언 수집, 결찰보고 요청 등 철저한 수사를 마무리해야 합니다. 당신은 또한 매일 당신의 상해와 그것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일기를 쓰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로부터 전문적인 진단을 받고, 진료 기록을 비공개로 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영수증을 모두 정리하고 우리 상해사고 전문 법무 팀에 연락해서 당신의 케이스를 의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