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후방 추돌사고 85만불 보상 승소 | 교통사고 변호사 리차드 호프만

April 17, 2023

#시니어 후방 추돌 사고
#소송 판결 전 중재를 통해 보상금 수령

피해자는 70대 후반 시니어 운전자로서 후방 추돌 사고를 당하게 됩니다.

사로고 인해 어깨 부상을 당하게 되었고 의사 처방을 통해 어깨 통증 완화를 위한 진통제를 맞게 됩니다.

하지만 진통제 시술 후 부작용이 발생해 주먹에 힘이 들어가지 않는 증상이 발생해 일상 생활에 더 큰 불편함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진통제 부작용에 대한 피해에 대한 보상까지 추가로 주장을 했을 때 상대방 변호사는 몰래 카메라를 동원해 피해자 일상을 촬영해가면서까지 이 부작용은 사고로 인해 발생한 부상이 아니라며 인정을 하지 않았고 4만달러 보상금을 오퍼하게 됩니다.

저희측도 다방면의 전문가를 활용해 상대방 변호사의 주장들을 모두 반박하며 피해자의 부상을 증명하게 됩니다.

이번 케이스는 여러번의 중재 과정을 통해 최종적으로 85만불의 피해 보상금을 받는 것으로 합의를 이루었습니다.

사고가 나와 내 가족, 현재와 미래에 미치는 영향은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내 생각에 충분하다는 생각으로 상대방이 제안하는 합의금을 변호사 상의 없이 수락하기 보다는 소송 과정을 통해 보상에 대한 부분을 신중하고 객곽적인 판단을 통해 합리적으로 받아야 겠습니다.

변호사 선택이 중요하다는 부분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객관적인 자료로 피해자의 피해를 증명하는 자료를 준비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그런데 여기에 변호사의 과거 피해 보상금 규모, 소송 경력 등이 보이지 않는 힘을 발휘하게 됩니다.  상대방 보험회사는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 사무실을 만나게 되면 빠른 합의를 위한 자세로 바뀌면서 소송 전 합의를 이루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시한번 강조하는 것은 합당한 보상을 위해서는 변호사 선택과 선임이 중요합니다. 다양한 케이스들의 승소 경험을 바탕으로 각각의 사고마다 새롭고 전문적인 접근 방식으로 최고의 보상을 이끌어내며 피해자가 사고로 인한 피해를 빠르게 회복하고 일상 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시니어 교통사고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Email : 8383wilshire@gmail.com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엘에이 #횡단보도교통사고 #길건너다사고 #길건너다차사고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엘에이변호사 #좌회전교통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