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정부 건물 방문 중 넘어진 낙상사고 45만달러 보상금

July 27, 2022

행사 참여를 위해 방문한 정부 건물에서 넘어진 피해자
정부 상대 클레임, 시정부는 보상 거절
사고로 인한 신경 손상을 증명해 45만달러 보상금 지급

피해를 입으신 분은 행사 참여를 위해 정부 건물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동중에 어떤 장애물에 걸려서 넘어지게 되었고 부상을 입게 되었습니다. 사고 후 건물을 상대로 부상에 대한 클레임을 하였지만 정부 관리자는 넘어진 낙상사고는 본인의 과실이라는 통보와 함께 보상 요청에 대한 거절을 통보하였습니다.

피해자분은 이후 정부를 상대로 소송을 준비하며 변호사들을 찾아봤지만 사건을 맡겠다는 변호사를 찾기 어려웠고 그러던 중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 사무실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시정부나 주정부를 상대로 소송을 하는 것은 사고 발생 후 6개월 내 소송을 진행해야 하며 케이스를 증명하는 것이  어렵고 소송 기간도 매우 길게 소요되기 때문에 많은 변호사들이 어려워합니다. 하지만 저희 사무실은 시정부나 주정부를 상대로 하는 소송을 전문으로 하고 있고 어떻게 소송을 진행해야 하는지에 대한 많은 노하우가 있습니다.

해당 케이스는 피해자의 보상 정도에 대해 신경 손상으로 인한 큰 부상을 입었음을 전문의 소견서와 함께 제출을 하며 소송을 진행하게 되었고 45만불의 보상금을 받게 되었습니다.

부상의 정도가 크다면 누구의 잘못인지와 상관없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저희 사무실에 문의를 해서 내 부상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길을 함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정부, 공공기관 상대 소송관련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Email : 8383wilshire@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