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회전 교통사고 20만불 보상금 승소 | 교통사고 변호사 리차드 호프만

May 22, 2023

#좌회전 교통사고, 블랙박스로 판정
#무보험 상대방 운전자, UM으로 보상

사고는 좌회전을 하면서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사고로 인해 운전자의 손목은 골절이 되었고 동승자까지 부상을 당하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좌회전 차량이 비보호이기 때문에 사고가 나게될 경우 좌회전 차량의 잘못으로 인정이 됩니다.

하지만 이번 케이스의 경우 블랙박스를 통해 상대방 운전자가 Red Light이후 교차로에 진입을 하면서 사고가 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사고 현장 CCTV를 확보하여 상대방의 잘못이 있었음을 더욱 명백하게 증명할 수 있었습니다.

상대방의 운전자는 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지 않은 무보험 운전 차량이였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가지고 있는 UM 보험으로 보상과 치료를 받게 되어 총 20만불의 보상금을 받게 되었습니다.

점점 우리 주변에 무보험 운전자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동차 보험 가입 시 내 보험의 UM항목 한도를 높히는 것이 좋습니다. UM이 없을 경우 무보험 차량과 사고시 보상을 받기에 어려움이 발생합니다. 때문에 높은 UM커버리지를 가입해 상대방이 무보험자일 경우에도 내 보험으로 최대한의 치료와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해놓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또한 합당한 보상을 위해서는 변호사 선택과 선임이 중요합니다. 리차드 호프만 교통사고 변호사는 다양한 케이스들의 승소 경험을 바탕으로 각각의 사고마다 새롭고 전문적인 접근 방식으로 최고의 보상을 이끌어내며 피해자가 사고로 인한 피해를 빠르게 회복하고 일상 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좌회전 교통사고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Email : 8383wilshire@gmail.com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엘에이 #횡단보도교통사고 #좌회전교통사고 #교통사고보상금소송 #길건너다차사고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엘에이변호사 #좌회전교통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