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우속 급류 차량사고, HOA 보상금 승소

September 12, 2022

갑자기 쏟아진 폭우로 길 침수
주차 차량 이동을 위해 운전하다 차량이 갑자기 불어난 계곡물에 휩쓸려 사망한 사고

피해자는 친구들과 함께 하이킹을 위해 해당 지역에 방문을 했습니다.

최초 주차는 주거지역 단지 내에 주차를 했습니다.

그러나 “이곳에 주차를 하지 말아라”는 경고를 받게 되었고 그래서  차량을 다른 곳으로 이동해서 주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잠시 후 갑자기 폭우가 쏟아지게 되어 하이킹을 하던 일행은 비를 피하기 위해 하산을 했습니다.

피해자는 차량을 타고 비를 피해 이동하는 과정에서 갑자기 불어난 계곡물의 급류에 휩쓸려 사망을 하게 되었습니다.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 사무실은 피해자 사망 사고에 대해 조사하는 과정에서 해당 지역이 예전에도 장마와 같이 비가 많이 왔을 때 비슷한 문제가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럼에도 관리 주체가 시설 보수 및 개선을 위한 노력을 하지 않아 이러한 사고가 재발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단지 HOA(Homeowners Association)를 상대로 소송을 하게 되었고 피해자는 HOA로부터 10만불 이상(정확한보상금은 CONFIDENTIAL)의 보상금을 받게 되었습니다.

자연 재해로만 생각했던, 어쩔 수 없이 일어난 것 같은 사고들에도 원인이 있습니다.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 사무실은 수많은 케이스, 다양한 경험을 통해 피해 사고 원인과 책임의 주체를 정확하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사망사고 및 교통사고 발생시 경험이 많은 변호사를 통해 피해에 대한 합리적인 보상을 받고 새롭게 출발을 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교통사고 및 사망사고  보상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Email : 8383wilshire@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