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파킹랏 넘어짐 사고 10만불 보상 승소 |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리차드 호프만

February 13, 2023

#호텔파킹랏 넘어짐 사고

걸어가다 보면 길이 평평하지 않고 울퉁불퉁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길을 걸어가다보면 내가 걸어가던 보폭의 높이와  맞지않아 높은 턱에 걸리는 등의 방해를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피해자의 부상은 호텔 파킹랏에서 발생했습니다.

호텔 파킹랏의 주차장을 걸어가다가 길이 울퉁불퉁한 탓에 넘어지게 되어 부상을 당하게 되었습니다.

사고를 저희 사무실에서 접수한 뒤 바로 증거를 확보하고자 방문했을 때는 이미 수리를 마친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전문 조사팀을 보내 공사 전 상황을 증명하는 작업을 진행했으며 공사를 진행하기 전 모든 상황을 객관적으로 증명하여 피해 사실을 입증할 수 있었습니다.

합당한 보상을 위해서는 변호사 선택과 선임이 중요합니다. 다양한 케이스들의 승소 경험을 바탕으로 각각의 사고마다 새롭고 전문적인 접근 방식으로 최고의 보상을 이끌어내며 피해자가 사고로 인한 피해를 빠르게 회복하고 일상 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넘어짐 사고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경우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넘어짐 상해 사고 보상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Email : 8383wilshire@gmail.com

#넘어짐사고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엘에이 #횡단보도교통사고 #길건너다사고 #길건너다차사고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엘에이변호사 #좌회전교통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