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한 교통사고, 과거 수술 부위 재발로 인한 10만달러 보상금

March 18, 2024

# 800불 내외 수리비 청구될 정도의 경미한 사고
# 사고 전 허리수술 기록 있던 피해자, 에그쉘 원칙 보상

이번 사고는 800불정도의 수리비가 청구될 정도의 경미한 사고였습니다.

하지만 피해자는 통증이 있었습니다. 이유는 이전에 허리 수술을 받았던 기록이 있었고, 사고로 인해 이전 수술 부위에 통증이 발생한 것입니다.

상해사고, 교통사고에는 Eggshell 원칙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쉽게 설명하면 피해 상태 그대로 책임을 져야 한다는 원칙입니다.

만약 피해자가 가지고 있던 지병이나 상태 때문에 사고에 대한 상해 피해가 커졌다면 커진 피해 그대로 가해자가 책임을 진다는 의미입니다.

경미한 사고였지만 이전 수술 부위에 대한 재발로 인한 치료가 필요했고 10만 달러의 보상금을 받게 되었습니다.

사고가 작은 것 같다고 무시하면 안됩니다. 이전에 있었던 부상 등이 이번 사고에 어떤 영향을 주게 되었는지 주관적으로 쉽게 판단하고 결단을 내려서는 안되며 모든 사고와 보상에 대한 판단은 변호사에게 맡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합당한 보상을 위해서는 변호사 선택과 선임이 중요합니다.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는 다양한 케이스 승소 경험을 바탕으로 각각의 사고마다 새롭고 전문적인 접근 방식으로 최고의 보상을 이끌어내며 피해자가 사고로 인한 피해를 빠르게 회복하고 일상 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교통 사고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병원비보상 #정부사고 #주정부사고 #트럭사고 #트럭교통사고 #좌회전교통사고 #Wrongful Death #병원 사망사고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엘에이 #횡단보도교통사고 #좌회전교통사고 #교통사고보상금소송 #길건너다차사고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엘에이변호사 #좌회전교통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