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탑승 경미한 교통사고, 심신 안정위한 보상금 2만 5천달러 승소

March 24, 2024

# 500불 이하 수리비용 견적, 경미한 사고
# 임산부 탑승자, 심신 안정위한 검사 및 치료 진행

이번 사고는 500불 정도의 수리비용 견적이 나오는 경미한 사고였습니다.

사고는 작았지만 임산부가 탑승을 했기 때문에 사고 대처는 빠르게 이루어져야 했습니다.

사고 충격을 인해 진통이 있었고 병원으로이송 후 검사를 진행했으며 다행히 아기의 상태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이번 사고로 인한 보상금은 보상 한도액 최고액인 2만 5천달러가 지급되었습니다.

사고의 경중은 현장에서, 또는 당사자가 직접 판단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전에 있었던 부상, 병력 등이 사고 피해에 어떤 방식으로든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앞으로의 일어날 예상 피해에 대해서도 직접 산정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피해 여부에 대해서 주관적으로 쉽게 판단하고 결단을 내려서는 안되며 모든 사고와 보상에 대한 판단은 변호사에게 맡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합당한 보상을 위해서는 변호사 선택과 선임이 중요합니다.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는 다양한 케이스 승소 경험을 바탕으로 각각의 사고마다 새롭고 전문적인 접근 방식으로 최고의 보상을 이끌어내며 피해자가 사고로 인한 피해를 빠르게 회복하고 일상 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교통 사고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병원비보상 #정부사고 #주정부사고 #트럭사고 #트럭교통사고 #좌회전교통사고 #Wrongful Death #병원 사망사고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엘에이 #횡단보도교통사고 #좌회전교통사고 #교통사고보상금소송 #길건너다차사고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엘에이변호사 #좌회전교통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