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로 교통사고 15만불 보상금 승소 | 교통사고 변호사 리차드 호프만

June 4, 2023

#교차로 교통사고 발생 후 상대방과의 과실 분쟁 발생
#CCTV 자료 확보 및 삭제 금지 조치 후 소송을 통해 승소

교통사고 중 어떤 경우는 누구의 잘못인지 명확한 경우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후방 추돌, 좌회전 추돌 등 일반적으로 과실 여부가 쉽게 판단되는 경우도 있지만 누구의 잘못인지, 누가 몇 퍼센트의 과실인지 등을 판결하기 위해서는 많은 자료와 분석 등이 요구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사고는 과실 여부 다툼이 있었던 케이스입니다.

빨간불에 차량이 지나간건지, 초록불에 지나간 것인지 등으로 다툼이 있었습니다. 블랙박스가 있었다면 좀 더 쉽게 판가름 할 수 있었겠지만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저희가 해당 케이스를 맡게된 이후 바로 주변 CCTV확보를 위해 총력을 다했고 주변 GAS STATION의 CCTV가 사고 현장을 보여줄 수 있음을 알게 되어 GAS STATION 측에 CCTV 자료 요청 및 기록 삭제 금지를 요청하게 되었습니다

공공장소의 CCTV를 증거로 활용할 때는 일정기간 후 삭제를 하기 때문에 삭제를 금지하는 요청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케이스를 진행하다보면 누가 요청하는지에 따라 CCTV자료 요청에 대한 회사측 법률팀의 반응, 속도 및 답변 태도 등이 많이 달라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변호사의 경험과 경력, 명성 등이 증거자료를 확보하는데 중요하게 작용을 하게 됩니다. 또한 저희는 다양한 케이스, 오랜 경험을 갖고 있고 각종 사고마다 필요한 대응에 대해 정확히 알고있으며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노하우가 있습니다.

항상 강조하는 부분은 합당한 보상을 위해서는 변호사 선택과 선임이 중요합니다.

리차드 호프만 교통사고 변호사는 다양한 케이스들의 승소 경험을 바탕으로 각각의 사고마다 새롭고 전문적인 접근 방식으로 최고의 보상을 이끌어내며 피해자가 사고로 인한 피해를 빠르게 회복하고 일상 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교통사고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Email : 8383wilshire@gmail.com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엘에이 #횡단보도교통사고 #좌회전교통사고 #교통사고보상금소송 #길건너다차사고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엘에이변호사 #좌회전교통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