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가 모두 피해, 3중 추돌사고 6만불 보상금

August 14, 2023

#수리를 마친 차량 픽업을 위해 함께 이동한 부부
#차량 픽업 후 돌아오던 길, 한차가 두 부부 차량 모두와 충돌

3중 추돌 사고가 발생했는데 그 중 2대가 남편과 아내의 차량이라면?

고장난 차량을 정비소에 수리를 맡겼습니다.

정비소에서 수리를 마친 차량을 픽업하라는 연락을 받고 부부는 한대의 차량으로 이동을 합니다.

정비소 도착 후 부부는 차량을 픽업한 이후 각각 한대씩 각자의 차량을 운전하며 집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  차량을 정지하려던 순간 뒤에서 한차가 두 부부 차량 모두와 충돌하게 됩니다.

이렇게 후방 추돌사고가 3중으로 발생하게 된 것입니다.

부부는 각각 상대방 보험금 한도의 최대인 3만불, 총 6만불의 보상금을 받게 되었습니다.

교통사고는 언제든 예상하지 못한 상황에서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항상 주변을 살피며 안전하게 운전을 해야하겠습니다.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는 피해자에게 발생한 현재 피해는 물론, 미래에 발생 가능한 신체적, 경제적인 피해까지도 고려해 합당한 보상금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합당한 보상을 위해서는 변호사 선택과 선임이 중요합니다.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는 다양한 케이스 승소 경험을 바탕으로 각각의 사고마다 새롭고 전문적인 접근 방식으로 최고의 보상을 이끌어내며 피해자가 사고로 인한 피해를 빠르게 회복하고 일상 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교통 사고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Email : 8383wilshire@gmail.com

#좌회전교통사고 #Wrongful Death #병원 사망사고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엘에이 #횡단보도교통사고 #좌회전교통사고 #교통사고보상금소송 #길건너다차사고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엘에이변호사 #좌회전교통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