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 운전자의 거짓말, 뺑소니 교통사고 10만불 보상금

October 9, 2023

#후방추돌사고, 연락처 교환 후 헤어짐
#상대방 운전자가 뺑소니로 경찰 리포트
#경찰 리포트 정정 및 보험회사 리포트도 정정 후 보상금 승소

피해자는 후방 추돌 사고를 당했습니다. 상대방 운전자와 연락처를 주고 받고 헤어졌습니다.

그런데 상대방 운전자가 경찰서에 방문해서 피해자를 뺑소니 사고로 리포트를 했습니다.

상대방 운전자는 피해자가 뒤로 후진을 하다가 자신의 차와 부딪힌 후 도주하였다고 진술했습니다.

경찰 리포트 역시 상대방 운전자의 진술 위주로 작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객관적인 자료와 증거자료, 목격자 증언 등을 바탕으로 우리가 뺑소니를 한 것이 아니라 우리가 사고를 당했다는 방향으로 방어하게 되었고 경찰 및 보험회사 모두 저희의 자료를 검토한 뒤 저희가 주장하는 내용을 인정, 상대방 운전자의 거짓말을 인정하고 보상 한도액의 최고인 10만달러는 보상금으로 받게 되었습니다.

경찰 리포트는 리포트 당사자의 진술, 주변 목격자의 진술로 이루어집니다. 항상 진실을 말하는 것이 아니며 잘못된 내용일 경우 자료를 준비해 반박을 할 수 있습니다. 최근 상대방 운전자가 거짓말을 하는 경우들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상대방 거짓말로 인해 언제든 가해자로 오해를 받을 수 있다는 점 잊지 마시고 사고가 났을 때는 사고 현장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 영상, 목격자 등을 최대한 확보하시길 바랍니다.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는 피해자에게 발생한 현재 피해는 물론, 미래에 발생 가능한 신체적, 경제적인 피해까지도 고려해 합당한 보상금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합당한 보상을 위해서는 변호사 선택과 선임이 중요합니다.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는 다양한 케이스 승소 경험을 바탕으로 각각의 사고마다 새롭고 전문적인 접근 방식으로 최고의 보상을 이끌어내며 피해자가 사고로 인한 피해를 빠르게 회복하고 일상 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교통 사고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Email : 8383wilshire@gmail.com

#좌회전교통사고 #Wrongful Death #병원 사망사고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엘에이 #횡단보도교통사고 #좌회전교통사고 #교통사고보상금소송 #길건너다차사고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엘에이변호사 #좌회전교통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