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좌회전 교통사고 총125만불 보상 승소 | 교통사고 변호사 리차드 호프만

May 8, 2023

#좌회전 교통사고, 동승자 시니어 2분 큰 부상
#운전자 상대로 소송 진행 후 각각 62만 5천달러 보상금 수령

사고 당시 상황은 며느리가 운전 중이였고 시어머니, 그리고 시어머니 친구 2분을 모시고 운행을 하고 있었습니다.

좌회전 과정에서 사고가 발생했고 시어머니 친구분들이 크게 부상을 당했습니다. 특히 한분은 척추를 크게 다치는 부상을 입게 되었습니다.

시어머니 친구 두분은 운전자였던 며느리의 보험회사를 대상으로 피해 보상 소송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 소송을 진행함으로 인해 두 분은 모든 치료를 받게 되었고 각각 보상금 62만 5천달러 씩 받게 되었습니다.

당연히 친구 며느리를 상대로 소송을 진행하는 것에 대해 망설이는 부분이 있으셨습니다.  하지만 큰 부상이였기 때문에 이 소송을 진행하지 않는 경우 모든 혜택은 보험회사에만 있음을 설명드렸고 모든 분들이 현재 상황을 이해하면서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운전자의 보험은 높은 한도액의 커버리지를 보유하고 있으셨기 때문에 척추관련 큰 부상임에도 불구하고 모든 치료를 잘 받으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소송을 진행하기 전 며느리 역시 큰 사고의 운전자였던 죄책감을 가지고 있으셨으나 시어머니 친구분들이 치료도 잘 받으실 수 있고 보상금도 받으실 수 있게 된 점에서 마음의 짐을 조금 덜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니어 교통사고 피해자의 경우 보상금을 받으면 현재 받고 있던 정부 혜택에 영향을 주는 것이 아닌가 걱정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합법적인 방법으로 정부 혜택에 영향을 주지 않고도 보상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으므로 이러한 부분은 고민하거나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합리적인 보상을 받는데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합당한 보상을 위해서는 변호사 선택과 선임이 중요합니다. 리차드 호프만 교통사고 변호사는 다양한 케이스들의 승소 경험을 바탕으로 각각의 사고마다 새롭고 전문적인 접근 방식으로 최고의 보상을 이끌어내며 피해자가 사고로 인한 피해를 빠르게 회복하고 일상 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좌회전 교통사고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Email : 8383wilshire@gmail.com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엘에이 #횡단보도교통사고 #좌회전교통사고 #교통사고보상금소송 #길건너다차사고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엘에이변호사 #좌회전교통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