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 친구 대상으로 소송 5만불 보상금 승소

January 15, 2024

# 친구사이 4명 탑승 차량의 교통사고
# 운전자 빼고 부상. 친구사이 소송 진행 후 POLICY LIMIT 보상금 지급

4명이 탑승한 차량이 고속 주행 과정에서 사고를 당하게 되었습니다.

4명의 탑승자는 모두 친구사이였습니다. 그리고 사고 후 운전자를 제외한 동승자들이 모두 부상을 당하게 되었습니다.

치료 비용과 일상생활 복귀를 위한 보상금 지급 등이 필요하지만 친구사이였기 때문에 소송 등을 통한 보상금 청구 과정을 진행하기에 머뭇거림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 저희가 드리는 조언은 항상 같습니다. 운전자가 친한 사이일지라도 치료에 필요한 비용, 보상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변호사를 통해 피해 보상 과정 절차를 진행하시라는 것입니다.

보험을 가입해 운전을 하는 이유는 바로 이런 상황에서 필요한 비용을 충당하기 위함입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 보험금 청구를 하지 않는다면 그냥 보험회사만 이득이 되는 것입니다. 이 상황에서 내가 운전자라면 내 친구, 내 지인들이 내 보험을 통해 필요한 치료를 받고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 대처하기를 권하며 또한 내가 동승자였다면 부담 없이 운전자의 보험을 통해 필요한 치료와 보상을 받으시길 권합니다.

사고로 인한 부상에 대한 필요한 치료를 모두 받고 일상 생활 복귀를 위한 보상금까지 받을 수 있다면 운전자, 동승자 모두 사고로 인한 부상과 피해에 대한 마음의 부담을 덜고 서로의 관계를 유지하며 일상 생활로의 복귀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는 피해자에게 발생한 현재 피해는 물론, 미래에 발생 가능한 신체적, 경제적인 피해까지도 고려해 합당한 보상금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합당한 보상을 위해서는 변호사 선택과 선임이 중요합니다.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는 다양한 케이스 승소 경험을 바탕으로 각각의 사고마다 새롭고 전문적인 접근 방식으로 최고의 보상을 이끌어내며 피해자가 사고로 인한 피해를 빠르게 회복하고 일상 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교통 사고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Email : 8383wilshire@gmail.com

#트럭사고 #트럭교통사고 #좌회전교통사고 #Wrongful Death #병원 사망사고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엘에이 #횡단보도교통사고 #좌회전교통사고 #교통사고보상금소송 #길건너다차사고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엘에이변호사 #좌회전교통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