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건물 앞 넘어짐 사고, 미끄러짐 부상. 10만달러 보상

February 19, 2024

# 정부 건물 앞 미끄러져 부상
# 정부 건물 관리 미비 증명으로 10만달러 보상

피해자는 LA Court 앞 층계를 올라가는 도중 넘어져 부상을 입게 되었습니다.

사고 당시 계단에 물이 고여있었으며 미끄러지면서 부상을 입게 된 것입니다.

하지만 사고를 접수하고 다시 방문한 현장에는 고여있는 물은 없었고 저희 주장 역시 처음에는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정부 건물 측에서는 넘어졌던 피해자 개인의 잘못이라며 건물 관리에 문제가 있었음을 인정하지 않았고 어떠한 오퍼도 없었습니다.

저희는  사고 관련 증거 자료를 만들 수 있는 팀을 구성해 우천 시 계단에 물이 고일 수 있음을 증명하는 프로세스를 진행했고 결과적으로 이를 증명한 뒤 피해자는 건물 관리에 문제가 있음을 인정받아 10만달러의 보상금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정부나 주정부를 상대로 소송을 하는 것은 사고 발생 후 6개월 내 소송을 진행해야 하며 케이스를 증명하는 것이  어렵고 소송 기간도 매우 길게 소요되기 때문에 많은 변호사들이 어려워합니다. 하지만 저희 사무실은 시정부나 주정부를 상대로 하는 소송을 전문으로 하고 있고 어떻게 소송을 진행해야 하는지에 대한 많은 노하우가 있습니다.

합당한 보상을 위해서는 변호사 선택과 선임이 중요합니다.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는 다양한 케이스 승소 경험을 바탕으로 각각의 사고마다 새롭고 전문적인 접근 방식으로 최고의 보상을 이끌어내며 피해자가 사고로 인한 피해를 빠르게 회복하고 일상 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교통 사고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넘어짐사고 #정부사고 #주정부사고 #트럭사고 #트럭교통사고 #좌회전교통사고 #Wrongful Death #병원 사망사고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엘에이 #횡단보도교통사고 #좌회전교통사고 #교통사고보상금소송 #길건너다차사고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엘에이변호사 #좌회전교통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