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튼에서 남성 보행자, 지나던 트럭에 치여서 숨져

November 20, 2023

17일 저녁 7시13분 S. Brookhurst Rd.와 W. Southgate Ave. 부근
Brookhurst Rd. 남쪽으로 달리던 Dodge 3500 트럭, 남성 치어
트럭 운전자, 78세 Whittier 남성으로 사고 후 경찰 조사에 협조
경찰, 지금까지 조사 결과 음주나 약물 운전 혐의 없다는 결론

어제(11월17일) Fullerton 지역의 한 도로에서 차량이 보행자를 치는 사고가 일어나 보행자가 숨졌다.

Fullerton 경찰국은 어제 저녁 7시13분쯤에 차량이 사람을 치는 사고가 일어났다는 신고를 받았다.

신고를 받은 Fullerton 경찰국은 즉각 출동해서 South Brookhurst Road와 West Southgate Ave. 부근에 도착했다.

현장에서는 Dodge 3500 트럭이 멈춰있었고 남성 한명도 도로에 쓰러져 의식이 없는 상태였다.

목격자들에 따르면 Dodge 3500 트럭이 Brookhurst Road 남쪽으로 달리던 중이었는데 Southgate Ave.와 만나는 부근에서 서쪽 방향을 향해서 걸어가고있던 남성 보행자를 피하지 못하고 들이받은 것이다.

Fullerton 소방국 소속 응급구조대가 살폈지만 남성 보행자는 이미 사망한 상태였다.

사고를 낸 Dodge 3500 트럭은 검은색이었고 운전자는 Whittier에 거주하는 78세 노인으로 나타났다.

78세 노인 운전자는 사고 후 현장에 머물며 경찰 수사에 협조했다.

Fullerton 경찰은 이번 사고에 대해 계속 수사를 하고 있는데 음주 운전이나 약물 운전은 아닌 것으로 보고 있다.

Fullerton 경찰은 이번 사고 관련해 정보가 있는 사람들의 제보를 당부했는데 제보는 1-714-738-6815로 전화하거나,jmanes@fullertonpd.org으로 이메일하면 된다.

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