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단보도 좌회전 교통사고, 배우자 사고 목격 정신적 보상금까지

October 23, 2023

#횡단보도 건너는 중 좌회전 차량에 충돌
#남편은 직접적인 충돌로 부상, 아내는 사고현장 뒷걸음질 하다 부상
#아내는 남편 충돌 현장 목격으로 정신적 충격

부부가 횡단보도를 건너다가 좌회전 차량과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좌회전 차량은 택시였고 좌회전을 하다가 길을 건너는 부부를 미쳐 발견하지 못한 채 남편과 충돌을 하게 되었습니다.

남편은 차량과 직접적인 충돌을 하면서 부상을 입게 되었고 아내는 뒷걸음질을 하다 넘어져 부상을 입게 되었습니다.

또한 충돌 이후 택시는 사고 수습 없이 도망을 가버렸습니다.

저희는 주변 건물 CCTV 자료를 증거물로 수집해 사고 차량을 수배했으며 이를 통해 보상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남편의 경우 11만달러의 보상금을 받게 되었고 아내의 경우 남편의 사고 순간을 목격한 정신적 충격에 대한 보상금으로 3만 2,500달러를 받게 되었습니다.

사고 현장을 목격하는 경우 정신적 충격에 대한 보상금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사고 당사자와의 관계에 따라 보상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부모 자식간, 부부 등의 관계에서 사고 현장을 목격하였다면 이로인해 받게 된 정서적, 정신적 충격(Emotional Distress)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는 피해자에게 발생한 현재 피해는 물론, 미래에 발생 가능한 신체적, 경제적인 피해까지도 고려해 합당한 보상금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합당한 보상을 위해서는 변호사 선택과 선임이 중요합니다.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는 다양한 케이스 승소 경험을 바탕으로 각각의 사고마다 새롭고 전문적인 접근 방식으로 최고의 보상을 이끌어내며 피해자가 사고로 인한 피해를 빠르게 회복하고 일상 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교통 사고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Email : 8383wilshire@gmail.com

#좌회전교통사고 #Wrongful Death #병원 사망사고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엘에이 #횡단보도교통사고 #좌회전교통사고 #교통사고보상금소송 #길건너다차사고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엘에이변호사 #좌회전교통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