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방 추돌 사고, 7만 4천달러 보상금 승소

March 4, 2024

# 2세 아이와 엄마 탑승 사고
# Settlement 비율 조정 통해 보상금액 최대화

피해자는 후방 추돌 사고를 당하게 됩니다.

부상을 입고 병원 치료를 받게 되는데 일반적으로 교통사고로 병원 치료가 필요한 경우 건강 보험 회사는 부상자 치료에 들어간 치료 비용에 대해 먼저 저당(Lein)을 잡고 치료비를 청구하게 됩니다. 부상자가 교통사고 부상에 대한 교통사고 보상금을 받게 되면 이후 보상금으로 치료비에 대해 변제(Reimbursement)해야 합니다. 이 때 중요한 것이 변호사의 업무 능력입니다.

변호사의 능력과 노하우에 따라 치료비 변제 금액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Settlement 금액을 조정하고 비율 조정 등을 통해 병원과 치료비에 대한 내역을 조정하게 되고 이후 피해자의 보상금을 최대화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런 부분에 대한 노하우가 부족하거나 피해자의 입장에서 일상 복귀를 위한 신경을 조금 덜 쓰게 된다면 피해자가 받게 되는 보상금액은 적어지게 되는 것이죠. 피해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면서 최대한의 보상금을 받을 수 있도록 보상 절차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합당한 보상을 위해서는 변호사 선택과 선임이 중요합니다.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는 다양한 케이스 승소 경험을 바탕으로 각각의 사고마다 새롭고 전문적인 접근 방식으로 최고의 보상을 이끌어내며 피해자가 사고로 인한 피해를 빠르게 회복하고 일상 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교통 사고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병원비보상 #정부사고 #주정부사고 #트럭사고 #트럭교통사고 #좌회전교통사고 #Wrongful Death #병원 사망사고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엘에이 #횡단보도교통사고 #좌회전교통사고 #교통사고보상금소송 #길건너다차사고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엘에이변호사 #좌회전교통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