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물림사고 보상금 22만 5천불 승소 |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

July 24, 2023

# 수영장 관리자 집 방문 중 개 물림 사고
# 손가락 부상 및 후유증. 22만 5천불 보상금 

개물림 사고 보상금 승소 소식 소개합니다.

일정한 주기로 클라이언트 집에 방문을 해 수영장 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용역 직원이 개에 물렸습니다.

청소를 위해 집 방문하기로 예약이 되어 있었고 시간에 맞춰 방문을 한 뒤 수영장 청소 및 관리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작업 중 갑자기 개의 공격을 받게 되었고 저항하는 과정에서 손을 물리게 되었습니다.

이 사고로 인해 피해자는 손가락 부상을 입었고 후유증 또한 남게 되었습니다.

집 주인 측은 방문자의 잘못이라며 무죄를 주장했습니다만 결과적으로 22만 5천불의 보상금을 받게 되었습니다.

개물림 사고는 피해자가 부상 정도, 다친 내용 등을 직접 스스로 증명해야 하기 때문에 전문가 도움 없이 진행하는 것은 정확한 피해 파악에 어려움이 생깁니다.

전문가와 보상 과정을 진행하여 현재의 부상으로 인한 신체적 경제적 피해, 앞으로 입게될 피해 등을 전문 의료진의 진료 기록 등으로 전문성과 객관성을 더해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합당한 보상을 위해서는 변호사 선택과 선임이 중요합니다.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는 다양한 케이스 승소 경험을 바탕으로 각각의 사고마다 새롭고 전문적인 접근 방식으로 최고의 보상을 이끌어내며 피해자가 사고로 인한 피해를 빠르게 회복하고 일상 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교통 사고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Email : 8383wilshire@gmail.com

#개물림사고 #좌회전교통사고 #Wrongful Death #병원 사망사고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엘에이 #횡단보도교통사고 #좌회전교통사고 #교통사고보상금소송 #길건너다차사고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엘에이변호사 #좌회전교통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