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방추돌사고 30만불 보상금 승소

July 17, 2023

#후방추돌사고
#손가락 부상으로 직업 유지 불가

후방 추돌 사고가 발생을 했습니다

피해자가 입은 부상 중에는 손가락 부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교통사고로 입은 모든 부상을 치료하였지만 손가락 부상에 후유증이 남게 되었는데 피해자는 음악 악기를 수리하는 직업을 갖고 있다보니 이 후유증으로 인하여 직업을 유지할 수 없다는 판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최초 상대방 보험 회사로부터 1만불 합의금 제안을 받게 되었으나 소송을 진행하게 되었고 소송 전 중재를 통해 30만불 보상금을 받게 되었습니다.

상대방 보험회사는 빠르게 케이스를 종료하고자 합의금을 제안하곤 합니다. 이 때 지금 괜찮다고 해서 합의금을 받게 된다면 이 후 발생 가능성이 있는 부상이나 후유증에 대해서는 보상이 어려워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안 받는 합의금을 받기 보다는 내 피해 상태를 정확하게 먼저 파악하고 이후 발생할 수 있는 후유증 가능성에 대해서도 정확하게 알아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는 피해자에게 발생한 현재 피해는 물론, 미래에 발생 가능한 신체적, 경제적인 피해까지도 고려해 합당한 보상금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합당한 보상을 위해서는 변호사 선택과 선임이 중요합니다.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는 다양한 케이스 승소 경험을 바탕으로 각각의 사고마다 새롭고 전문적인 접근 방식으로 최고의 보상을 이끌어내며 피해자가 사고로 인한 피해를 빠르게 회복하고 일상 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교통 사고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Email : 8383wilshire@gmail.com

#공유차량사고 #우버리프트사고 #Wrongful Death #병원 사망사고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엘에이 #횡단보도교통사고 #좌회전교통사고 #교통사고보상금소송 #길건너다차사고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엘에이변호사 #좌회전교통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