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트 공유차량 탑승자 사고 19만 5천불 보상금 승소

June 26, 2023

#공유차랑 리프트 탑승자 사고
#트럭과 교통사고, 분쟁으로 길어진 소송 4년만에 승소

오늘 소개해드릴 케이스는 공유차량인 리프트에 탑승하셨던 분의 사고입니다.

리프트 차량을 타고가던 탑승자는 차량이 트럭과 충돌하는 사고로 부상을 당하게 되었습니다.

공유차량의 탑승자로 사고가 난 경우에는 누구의 잘못인지와 상관 없이 공유차량 운전자 또는 상대방 운전자 어느쪽에서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 케이스처럼 소송 기간이 매우 길어지는 경우가 생깁니다.

사고는 공유차량이 좌회전하는 시점에 직진하던 트럭과 충돌한 사고 입니다. 일반적으로는 좌회전 차량의 잘못이지만 이 사고는 직진 차량이 Red Light으로 변경 후 진입을 했다는 것 때문에 과실 여부에 대한 분쟁이 발생하게 되었고 이를 판단하는 과정이 4년의 시간이 걸리게 된 것입니다.

리프트 공유차량 회사도 큰 회사이고 상대방 트럭운전자의 회사도 큰 회사였습니다. 큰 회사들끼리 과실여부에 대한 분쟁이 발생하다보니 싸움이 길어지게 된 것입니다.

큰 회사들의 분쟁이 지속되고 소송기간이 길어지면 피해자 보상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게 되면서 모두 지치면서 소송 역시 끝까지 유지하지 못하고 포기하는 경우도 많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는 길어지는 소송 기간이였음에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팔로업을 하면서 피해자 보상을 받기 위해 최선을 다한 결과, 4년이 지난 시점에 19만 5천불의 보상금을 수령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고로 인해 부상을 당하는 경우 여러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에도 피해자 입장에서 케이스를 포기하지 않고 피해 보상을 위해 끝까지 싸워줄 변호사와 함께해야 할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합당한 보상을 위해서는 변호사 선택과 선임이 중요합니다.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는 다양한 케이스 승소 경험을 바탕으로 각각의 사고마다 새롭고 전문적인 접근 방식으로 최고의 보상을 이끌어내며 피해자가 사고로 인한 피해를 빠르게 회복하고 일상 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일반 상해 사고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Email : 8383wilshire@gmail.com

#공유차량사고 #우버리프트사고 #Wrongful Death #병원 사망사고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엘에이 #횡단보도교통사고 #좌회전교통사고 #교통사고보상금소송 #길건너다차사고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엘에이변호사 #좌회전교통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