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테넌트 부상사고 17만 5천불 보상금 승소

June 19, 2023

#아파트 테넌트 천장 무너짐 사고
#천장 누수 수리 요청, 그러나 수리 후 무너짐 사고

오늘 소개해드릴 케이스는 일반 아파트 테넌트 부상 사고에 대한 보상 케이스입니다.

교통사고 뿐만 아니라 어떠한 이유로든 상해를 입게된 경우 피해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케이스는 아파트 렌트로 거주하고 있는 테넌트가 부상을 당한 케이스입니다.

최근 들어 예전과 다르게 많은 비가 내리는 날이 많았죠. 이로 인해 아파트 천장에서 물이 새는 누수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테넌트는 수차례 수리 요청을 하게 되었고 아파트 관리팀에서는 누수가 발생한 천장을 수리해주었습니다.

하지만 누수가 난 벽 부분만 수리를 했을 뿐 누수 현상으로 인해 주변 벽이 water damage가 있었던 것은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테넌트가 밤에 잠을 자는 도중 갑자기 천장은 무너지게 되었고 이로인해 테넌트는 떨어지는 콘크리트에 손, 어깨 등의 부상을 입게 되었습니다.

아파트 관리 회사를 통해 부상에 대한 보상금 소송을 진행하게 되었고 17만 5천불의 보상금을 수령하게 되었습니다.

테넌트로 거주하면서 발생하게 되는 부상은 경우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리 요청 기록 등을 잘 기록해두시기 바랍니다. 또한  합당한 보상을 위해서는 변호사 선택과 선임이 중요합니다.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는 다양한 상해 사망 사건 케이스들의 승소 경험을 바탕으로 각각의 사고마다 새롭고 전문적인 접근 방식으로 최고의 보상을 이끌어내며 피해자가 사고로 인한 피해를 빠르게 회복하고 일상 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일반 상해 사고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Email : 8383wilshire@gmail.com

#아파트테넌트사고 #아파트렌트사고 #Wrongful Death #병원 사망사고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엘에이 #횡단보도교통사고 #좌회전교통사고 #교통사고보상금소송 #길건너다차사고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엘에이변호사 #좌회전교통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