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후방 추돌 교통사고, 6만 5천불 보상금

September 18, 2023

#후방 추돌 사고, 작은 부상
#후유증 및 치료기간 길어져 보상금 지급
#UM/UIM POLICY 활용, 피해 보상

피해 차량을 후방 추돌 사고를 당했습니다.

부상이 심한 것은 아니였지만 나이가 있으신 시니어분이 피해자이다보니 치료 기간, 후유증 등 병원 치료 기간이 길어지게 되었습니다.

이때 상대방 보험에서는 2만 5천불이 한도액이여서 필요한 보상액을 모두 채울수가 없었고 그래서 내 보험에 있는 UM/UIM POLICY를 활용해 4만불을 보상. 총 6만 5천불의 보상금을 받게 되었습니다.

UM/UIM은 상대방 운전자가 보험이 없을 경우나 보상금이 부족할 경우 내 보험으로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는 POLICY입니다. 보험 내역 중 내가 나를 보호하는 항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최근 들어 전기차 확산, 물가 상승 등의 이유로 자동차의 가격이 상승하였고 높아진 금액 만큼 운전자가 지불해야하는 보험금도 높아지다보니 보험 가입을 포기하고 무보험으로 운전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내가 나를 보호할 수 있는 POLICY, 한도액을 높여도 실제 월 보험액에는 크게 차이 나지 않으니 충분한 액수로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교통사고가 났을 때 상대방 보험 보상 한도액이 적어도 내 보험으로 내 삶에 필요한 보상금을 채울 수 있는 대책을 충분히 마련해둬야 하겠습니다.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는 피해자에게 발생한 현재 피해는 물론, 미래에 발생 가능한 신체적, 경제적인 피해까지도 고려해 합당한 보상금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합당한 보상을 위해서는 변호사 선택과 선임이 중요합니다.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는 다양한 케이스 승소 경험을 바탕으로 각각의 사고마다 새롭고 전문적인 접근 방식으로 최고의 보상을 이끌어내며 피해자가 사고로 인한 피해를 빠르게 회복하고 일상 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교통 사고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Email : 8383wilshire@gmail.com

#좌회전교통사고 #Wrongful Death #병원 사망사고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엘에이 #횡단보도교통사고 #좌회전교통사고 #교통사고보상금소송 #길건너다차사고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엘에이변호사 #좌회전교통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