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트 공유차량 탑승객 교통사고 25만 6천불 보상금 승소

September 11, 2023

#리프트 공유차랑 탑승객. 좌회전 사고
#리프트 차량은 상대방 운전자와 과실 다툼. 소송 중 중재 과정을 거쳐 보상금 수령

리프트 차량의 탑승객으로 사고가 났습니다.

좌회전을 하는 과정에 사고가 났으며 Lift 차량과 상대방 운전자는 누구의 과실인지에 대한 다툼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리프트 탑승객은 운전을 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누구의 잘못인지와는 상관없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 사무실은 해당 케이스에 대해 소송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피해 보상을 하는 보험회사측에서 중재 요청을 해왔고 이를 통해 25만 6천불의 보상금을 받게 되었습니다.

교통사고 케이스를 진행하는 경우 모든 경우에 대해 소송을 진행하는 것은 아닙니다. 때로는 소송이 필요한 상황에서도 진행을 하지 않는 변호사도 있을 수 있습니다. 소송을 진행하는 경우 과정이 복잡할 수 있고 기간이 길어지며 증거 수집의 어려움이 있는 등이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송을 많이 진행하는 변호사, 그리고 승소율이 높은 변호사가 실력이 있다고 하는 이유는 바로 이 부분에 있는 것입니다.  또한 소송을 진행하는 경우 모두 재판까지 가는 것도 아닙니다. 상대방 입장에서 재판까지 가는 경우 불리하다 판단하는 경우 중재를 통해 해결을 하기도 합니다.

보험회사는 피해 보상을 최소화 하는 것이 회사의 수익이 증가하는 것이기 때문에 피해 보상액을 최소화 하기위한 전문가들이 모여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여러분을 대변하는 변호사가 없을 경우 상대방 보험회사는 협상과 합의에 전문적인 인력들이 여러분과 직접 대화를 하게 되며 이에 능숙하지 않는 우리들은 상대방 보험회사 협상 전문가의 말에 휘둘리며 설득되어 서둘러 합의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변호사가 여러분을 대변하는 경우 객관적인 자료, 냉정한 자세로 휘둘리지 않고 피해 보상액을 최대화 하기 위한 협상을 할 수 있습니다.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는 피해자에게 발생한 현재 피해는 물론, 미래에 발생 가능한 신체적, 경제적인 피해까지도 고려해 합당한 보상금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합당한 보상을 위해서는 변호사 선택과 선임이 중요합니다. 리차드 호프만 변호사는 다양한 케이스 승소 경험을 바탕으로 각각의 사고마다 새롭고 전문적인 접근 방식으로 최고의 보상을 이끌어내며 피해자가 사고로 인한 피해를 빠르게 회복하고 일상 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리프트 교통 사고 무료 상담 문의

주소 : 8383 Wilshire Blvd #830 Beverly Hills, CA 90211
한국어 상담 문의 : (323) 782-8600
Email : 8383wilshire@gmail.com

#좌회전교통사고 #Wrongful Death #병원 사망사고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엘에이 #횡단보도교통사고 #좌회전교통사고 #교통사고보상금소송 #길건너다차사고 #교통사고전문변호사 #교통사고엘에이변호사 #좌회전교통사고